광고

서산시, 제39회 전국카누선수권대회서 금 2개, 은 2개 동 1개

신승걸 이슈인채널 | 기사입력 2021/09/07 [17:11]

서산시, 제39회 전국카누선수권대회서 금 2개, 은 2개 동 1개

신승걸 이슈인채널 | 입력 : 2021/09/07 [17:11]

 

충남 서산시 카누 직장 운동경기부가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경남 고성군에서 열린 국가대표선발전 및 제39회 전국카누선수권대회에서 금2, 2, 1 등 총 5개의 메달을 따냈다.

 

대회 첫날 (3일) 강신홍 선수가 C-1 200M에서 은메달(41.088)을 따내며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.

 

기세를 이어 C-2 200m에서 신동진·나재영 선수가 금메달(38.211), 이정민·강신홍 선수가 동메달(38.818)을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다.

 

4일에는 C-2 1,000m에서 신동진·나재영 선수가 은메달(347.8)을 목에 걸었다.

 

마지막 날 6일에는 C-2 500m 종목에서 신동진·나재영 선수가 월등한 실력으로 금메달(146.2)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쳤다.

 

특히, C-2의 경우 200, 500, 1000m 전종목에서 메달을 따낸 것은 주목해볼만 하다.

 

맹정호 서산시장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으로 시 위상을 높여준 선수들에게 고맙다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으로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
광고